소상공인 평균 창업비용은 1억원 정도로 보증금과 인테리어에 대부분 사용됩니다.
폐업시 인테리어비용은 철거비가 더 들어갈 뿐 회수가 불가능힙니다.
내일의시장 대리점은 점포없이 홍보만 하기 때문에 고정비용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본사에서 모든 물류를 처리하기 때문에 재고와 납품관리에 대한 부담이 전혀 없습니다.
계약 지역에 대한 평생 독점권 부여!!
처음 계약한 지역에 대한 평생독점권을 부여 합니다.
계약 지역에 소재한 소상공인들에게서 평생 수익이 발생합니다.
대리점권에 대한 양도양수가 허용되어 고액의 권리금을 기대할 수도 있습니다.
농수축임산물의 유통단계를 획기적으로 축소하여 농어민과 소비자에게 도움을 줍니다.
중국산을 퇴출하면서 양질의 식재료를 공급하여 국민 건강을 위하고, 소상공인들에게 식자재 공급가를 낮춰서 활로를 만들어주는 명분있는 사업입니다.
사명감을 가진 분들과 함께 합니다.
소상공인의 5년 생존율은 21% 정도라고합니다.
5년간 유지하는 소상공인이 열 명중 두명이라는 것입니다.
하지만 우리나라 외식업의 규모는 지속적으로 커지고 있습니다.
이들에게 물품을 공급하는 내일의시장 대리점은 절대 망하지 않습니다.
내일의시장이 소상공인들에게 줄 수 있는 초기 킬러아이템은 경쟁자를 찾을 수 없는 막강한 가격, 품질 경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러시아 현지 생산 황태, 코다리, 생고기, 유기농 대두 가공품, 청결 김치, 태양초 고추가루, 차가버섯 장류등은 소개를 받은 소상공인들이 납품을 거부할 이유가 없는 상품들입니다.
억대를 투자해서 창업한 우리나라 소상공인 월 평균 수입은 210만원 정도 입니다.
내일의시장 대리점은 성숙기 수입을 월 2,000만원 이상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1차 수입 : 쌀부터 이쑤시개까지! 라는 슬로건으로 소상공인에게 공급되는 모든 상품으로부터 수입이 발생합니다.
2차 수입 : 소상공인들로 진행되는 각종 공동구매에서 수입이 발생합니다.
3차 수입 : 소상공인들에게 제공되는 각종 서비스( O2O, 식당내 지역광고, 보험, 인터넷등)에서 수입이 발생합니다.
4차 수입 : 대리점주에게만 출자 기회가 있는 대리점협동조합에 참여하여 1~3차 수입보다 많은 배당 수입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